- 발전후원의 밤 릴레이 기탁식 네 번째 주자로-

왼쪽부터 안형준 점장, 정미영 점장, 김수갑 총장, 김현주 이사
왼쪽부터 안형준 점장, 정미영 점장, 김수갑 총장, 김현주 이사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에 따르면 8월 13일(화) 오후 3시 30분에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신화푸드 청주점에서 학교 발전을 위해 1천만 원 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수갑 총장을 비롯한 대학 간부진들과 신화푸드 청주점을 대표해서 김현주 이사, 정미영 점장(긴자), 안형준 점장(우설화)이 참석해 ‘2019 충북대학교 발전후원의 밤’ 행사 성공을 기원하는 릴레이 기탁식 네 번째 주자로서 소중한 뜻을 전달했다.

김현주 이사는 “신화푸드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충북대학교와 함께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이며, 앞으로 지속적인 협력을 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김수갑 총장은 “우리 대학과 지역사회를 위해 큰 결심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 충북대와 신화푸드가 함께 상생하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 “라고 화답했다.

한편, ‘2019 충북대학교 발전후원의 밤’은 오는 9월 25일(수) 충북대 법학전문대학원 다목적홀에서 개최되며, 대학의 발전을 위해 애정과 격려를 보내준 후원자, 동문, 지역인사 및 학내 구성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학의 미래상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앞으로 충북대는 대학의 발전과 후학 양성에 뜻을 둔 동문, 지역민, 대학구성원 등의 릴레이 기탁식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