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충북대 홍보대사단`해울` 수료식 및 출범식 기념촬영 하고있다.

 

【원데일리 충북】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공식 학생홍보대사단 ‘해울’ 제13기 출범식 및 제11기 수료식이 10월 18일(금) 대학본부 351호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9명의 제11기 홍보대사 학생들에 대한 수료증 수여식에 이어 9명의 제13기 홍보대사 학생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 선서식 등으로 진행됐다.

 선서식에서는 13기 홍보대사단을 대표로 이성호(식품생명공학전공, 2학년), 송민정(국어국문학과, 3학년) 학생이 남다른 애교심과 성실함으로 홍보대사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을 선서했다. 이후 이상홍(소비자학과, 4학년), 김선주(고고미술사학과, 3학년) 학생이 지난 1년간 11기와 12기의 활동현황을 보고하고 직접 제작한 홍보영상을 시연했다. 또한, 13기 홍보대사들이 그동안 수고한 11기 홍보대사들에게 축하 꽃을 전달하며 덕담을 주고받았다.

 이상홍 공식홍보대사단 해울 11기 회장은 “학교를 대표해서 활동했던 지난 1년은 결코 잊을 수 없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함께 고생해준 홍보대사 친구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새로운 시작을 하는 13기 친구들을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성호 13기 홍보대사는 “선배 홍보대사들에게 많은 것을 배우고 학교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빛낼 수 있는 홍보대사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북대 공식홍보대사단 해울은 1년간의 임기 동안 충북대의 알리미로서 그 의무를 다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