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 '죽지 마라'에 혼비백산 강력한 향에 방독면 등장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원데일리]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막내딸 안유진과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초 강력한 정통 마라의 맛, ‘죽지 마라’에 혼비백산하게 된다. 이들은 마라의 강력한 향에 급기야 방독면까지 도입했다고 전해져 ‘죽지 마라’의 맛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 시킨다.

28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막내딸 안유진과 쯔양이 마라의 매운맛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먼저 김구라, 장영란, 쯔양에게 ‘마라의 매력’에 대해 알려주기 위해 ‘이연복 셰프의 제자’로 알려진 최영진 셰프가 등장한다. 최영진 셰프는 마라의 매운맛이 처음인 세 사람을 위해 ‘참지 마라’, ‘울지 마라’, ‘기절 마라’ 3단계로 매운맛을 준비했다고.

김구라가 첫 번째 단계 ‘참지 마라’부터 극렬한 거부 반응을 보인 반면, 장영란과 쯔양은 얼얼한 매운맛을 즐겼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을 끈다. 이처럼 극과 극 반응을 보인 세 사람 중 마지막 단계까지 견뎌낼 최후의 1인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특히 최영진 셰프 표 마지막 매운맛, ‘기절 마라’는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 정도로 강력한 향을 뿜어냈다고. 이에 ‘무고통’의 소유자 김구라조차도 “이거 사람을 죽이겠다는 거 아니에요?”라며 ‘기절 마라’가 아니라 ‘죽지 마라’인 것 같다고 질색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때마침 ‘구라이브’ 방을 찾은 안유진 또한 ‘기절 마라’의 새빨간 비주얼에 깜놀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기절 마라’를 먹은 안유진이 얼얼해진 입술을 가리키며 고통스러워하고 있고, 두번째 단계 ‘울지 마라’까지 맛있게 먹었던 쯔양도 울먹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마지막으로 마라를 이겨내고자 방독면까지 가져온 이들의 모습이 공개돼 폭소를 유발하는 가운데 김구라, 장영란, 쯔양, 안유진의 마라 도전기는 28일 밤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회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이어지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