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대상 마케팅 열기가 뜨겁다. 편의점, 마트, 카페 등 업계에서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기획 제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준비하고 나섰다.

GS리테일이 운여하는 편의점 GS25는 2020년 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이색행사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GS25는 수능 전날과 당일인 13~14일 이틀간 수험생을 위해 고급 초콜릿인 '로쉐 T-3'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의 공식 SNS에 수험생을 위한 댓글과 수험번호를 남기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로쉐 T-3를 증정한다. 로쉐 T-3는 GS25 애플리케이션 '나만의냉장고' 보관함에 모바일 쿠폰 형태로 이달 19일에 발송할 예정이다. 발송된 쿠폰은 GS25에서 로쉐T-3 실물로 교환할 수 있다.

수능응원세트 3종을 2만 개도 한정 판매한다. 간편식 1종과 샐러드 2종에 만점과 합격을 기원하는 엿을 동봉했다. 간편식은 10대가 선호하는 소시지콘치즈그라탕으로, 샐러드는 소화에 부담 없는 치킨에그콥샐러드와 구운두부콥샐러드로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합격 응원 메시지를 담은 빼빼로 수능기획팩(3종)과 '보여줘 너의 수확능력' 등 언어유희로 재미를 더한 찹쌀떡 2종을 판매한다. 15일까지 빼빼로 수능기획팩(3종)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재치있는 응원 문구가 적힌 컴퓨터용싸인펜을 무료 증정한다.

홈플러스는 수능 하루 전인 13일까지 '수능 응원용품 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수능 합격 기원 선물과 간식,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보온도시락과 텀블러, 보냉백 등의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140개 점포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수능 시즌에 맞춰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투썸 치얼업키트'를 출시했다. '투썸 치얼업키트'는 달콤한 마카롱(마카롱 세트 6개입)과 투썸 미니텀블러(200ml)가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맛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제품이다. 특히 투썸 마카롱은 눈길을 사로잡는 생생한 컬러와 풍부한 크림의 비주얼로 맛으로 한번 눈으로 또 한번 즐기기 좋다.

던킨도너츠는 14일까지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응원하기 위해 '두넛(Do.Nut)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넛팩은 도넛(Donut)과 견과류(Nut)의 뜻을 담은 제품으로 견과류를 활용한 '플랜터스 허니 피넛 링', '메이플 아몬드 링', '캘리포니아 호두 초코링' 3종과 '던킨 글레이즈드 도넛'이 담겼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