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김태민 팀장, 김홍순 경영기획실장, 노근호 원장, 김수갑 총장, 이장희 부이사장, 오병용 사업본부장과 함깨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데일리=충북]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는 11월 14일(목) 오후 2시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충북산학융합본부가 약학대학 학생들을 위한 장학기금으로 2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식에 충북대 측에서는 김수갑 총장을 비롯해 이장희 발전기금재단 부이사장, 오병용 사업본부장이 참석했으며, 충북산학융합본부 측에서는 노근호 원장, 김홍순 경영기획실장, 김태민 팀장이 참석했다.

노근호 원장은 “충북산학융합본부는 산학융합지구 조성사업,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 지역혁신프로젝트 등을 통해 충북 도내 바이오 분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발전기금은 미래 바이오산업을 이끌어갈 충북대학교 약학대학 학생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라고 말했다.

김수갑 총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방면에서 애써주시는 것에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우리대학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인재양성에 힘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충북산학융합본부는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이해 실무적이고 현장 체험적 지식이 바탕이 된 고급인재양성과 대학과의 협업을 하고 있으며, 교육 및 사업의 효율성 증대를 통해 미래 혁신성장이 될 바이오헬스클러스터의 주축으로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