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가 오는 18일 오후 4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0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및 제8회 SEJONG 공감오디세이를 개최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학부(과)별 간담회, 학사 안내, 장학금 안내 등 학교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는 물론, 재학생 및 신·편입생, 졸업생, 일반인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SEJONG 공감오디세이 자리도 마련했다. 2020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재학생, 졸업생들이 참석 대상이며, 학부별로 나누어져 학과장 주제 아래에 학생들과 간담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배우 최정원 및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 발라드 가수 테이의 공연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장 심순철 교수는 "세종사이버대학교가 준비한 다양한 공연을 통해 학교와의 유대감을 형성할 뿐만 아니라, 학교생활 안내와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인 SEJONG 공감 오디세이로 예비 신입생들의 참여를 적극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번 콘서트는 신·편입생, 재학생, 일반인이 함께 즐기는 문화 공감 무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1월 23일부터 2월 18일까지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자세한 입학 절차는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 지원센터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