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온라인 강의에 정성을 다하는 교수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한 '슬기로운 ㅆ강생활-최고의 씨강을 찿아라'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원데일리◀천안] 순천향대학교(총장 서교일)는 5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온라인 강의에 정성을 다하는 교수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한 카네이션, 감사 카드 배달‘ 이벤트로 슬기로운 싸강생활–최고의 싸강을 찾아라'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승의 날 행사는 학생들이 자신들이 강의를 듣는 교과의 담당 교수님 사연을 담아 온라인으로 추천하면 카네이션 꽃다발과 감사 카드를 교수연구실로 전달하는 '카네이션, 감사 카드 전달하는 행사다.

순천향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DM(다이렉트 메시지)과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학생들이 추천하는 교수님의 강의와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교수님께 카네이션과 감사 카드를, 학생에겐 커피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이번 이벤트를 함께 한 이윤교(여, 경영학과) 학우는 "평소와 같았다면 그동안 존경해 왔던 교수님을 직접 찾아가 스승의 날에 축하드린다며 인사라도 드렸을텐데 이번에는 마음만 전해드린다"며 학교에 나오지 못하고 "온라인으로만 만나고 있는 교수님들, 친구들 모두 무사히 보냈으면 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한경용 온라인 홍보단 '나누미' 회장은 지난 2016년도부터 계속 이어온 '스승의 날' 이벤트이지만, 특별히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교수님도 학생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종원 대외협력실장은 "온라인으로 ‘스승의 날’을 보내야 하는 현실이 가슴 아프지만, 학생들이 전해주는 감사의 마음이 그 어느 때보다도 따뜻하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