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19 위기극복을 위한 의료진 응원, 희망 나눔 메세지 전달

세종시설공단 계용준 이사장은 코로나 19 위기 극복을위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시설공단 제공)

[원데일리◀세종] 세종특별자치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계용준)은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고자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 및 영상으로 촬영해 SNS로 전달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공단은 그동안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다중이용시설을 비롯한 전 사업장에 주기적인 자체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농가 지원, 헌혈 봉사활동 등을 실시한 바 있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시간 운영, 재활용품 매각 단가를 인하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계용준 이사장은 “의료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 동참하고 계신 세종시민 여러분과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세종시설공단은 서울 강서구시설관리공단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했으며, 다음 참여기관으로 포천도시공사, 인천 연수구시설안전공단, 서울 은평구시설관리공단을 지목했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