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이치비 ‘불법 도촬 방지기술’과 ‘불법 녹음방지기술’ 인정받아

지난 11일 오후 2시, 전경련 컨퍼런스센터 2층 사파이어홀에서 열린 ‘2020 블록체인 대상’ 시상식에서 GHB 고호범 대표(가운데)가 ‘불법 도촬 방지기술’과 ‘불법 녹음방지기술’을 인정받아 응용기술부분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11일 오후 2시, 전경련 컨퍼런스센터 2층 사파이어홀에서 열린 ‘2020 블록체인 대상’ 시상식에서 GHB 고호범 대표(가운데)가 ‘불법 도촬 방지기술’과 ‘불법 녹음방지기술’을 인정받아 응용기술부분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사)한국 블록체인기업 진흥협회가 주관한 블록체인 대상 시상식에서 (주)GHB 고호범 대표가 응용기술 부분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지난 11일 오후 2시, 전경련 컨퍼런스센터 2층 사파이어홀에서 열린 ‘2020 블록체인 대상’ 시상식에서 GHB는 ‘불법 도촬 방지기술’과 ‘불법 녹음방지기술’을 인정받아 응용기술부분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한민국 블록체인을 대표하는 ‘2020 블록체인 대상’ 시상식에서 GHB의 응용기술부분 대상 수상은 창사 1주년을 즈음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시상은 김형중 고려대학교 특임 교수가 심사위원장을 맡아 신기술, 응용기술, 사회금융, 경영전략, 마케팅, 사회공헌, 협회발전 등 7개 분야 17개 기업과 3명을 선정했다.

‘2020 블록체인 대상’에서 응용기술부분 대상을 차지한 지에이치비 고호범 대표에게 수상 소감을 들어봤다.

대한민국의 블록체인 기술을 대표하는 기업들의 모임 기관인 (사)한국 블록체인기업 진흥협회가 주관한 블록체인 대상 응용기술 분야기업으로 수상을 하게 되어 ㈜GHB의 모든 임직원들을 대표하여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무엇보다 먼저 이 상의 수상으로 인하여 저희 GHB가 창업 이래 꾸준히 중시해온 유저 중심의 플랫폼 생태계와 사회적 공익 부분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중시한 기업 원칙이 이러한 뜻깊은 상으로 확인되었다는 대해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한결같이 저를 믿어주고 같은 목표만 바라보며 묵묵히 동참해준 팀원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또한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회사의 발전이 곧 자신의 발전으로 생각하고 참여해준 수많은 유저 분들의 성원이 저희가 성장할 수 있었던 디딤돌이 되었음을 상기하며 유저 분들께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글로벌 리딩 IT기술 강국인 대한민국이 블록체인 응용기술 분야에서는 유독 리더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는 답답함이 있었습니다. 

저희 GHB는 실생활에서 또는 다양한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플랫폼 생태계 조성을 위하여 회사가 계획하고 있는 비즈니스 모델들을 선행 개발하고 완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완성하기 위해서 유저의 경험들을 실생활에 적용될 수 있는 기술개발과 다양한 선행기술을 통해 핵심 역량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평범한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특별한 세상’ 슬로건을 완성해 나가는데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블록체인대상 응용기술 분야기업 선정을 뜻깊고 영광스럽게 생각하면서 수상의 영예에 자만하지 않고 사회적 책임감을 다하고자 다짐하는 말씀으로 수상의 소감을 대신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