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 대구ㆍ경북교육센터 탑 모델아카데미(대표 장성현)가 패션쇼를 개최한다.

8월 15일 오후 6시 어린이회관 꾀꼬리극장에서 진행되는 패션쇼는 ‘2019 TOP MODEL FESTIVAL ’라는 제목으로 대구광역시는 패션 산업 의 결실이라는 자부심을 확실히 자리매김 하기위한 기회와 모델콘텐츠의 생성과 가치를 창출하며, 지역을 더욱 돋보이게 할 새로운 문화행사를 선사함과 동시에 수도권으로만 진출하려는 모델 발굴과 양성에 있어 지역의 한계성이라는 고정관렴을 깰 수 있는 대구에서 유일무이하게 열리는 ‘모델아카데미 패션쇼이다.

지역 최대의 의상 패션쇼뿐만 아니라 헤어, 메이크업, 네일 등 뷰티 산업 관련 토탈 패션쇼도 콜라보레이션으로 함께 진행함으로써 멀티 퍼포밍 아티스트 육성을 위한 뜻깊은 문화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 대구 경북 공식지정 교육센터 탑 모델아카데미(대표 장성현 현) 주최 와  대덕대학교 모델과(교수 김민옥), 서경대학교 모델연기과(학과장 강신), 대경대학교 모델과(학과장 주연희), 서울호서예술실용 전문학교 모델과(학과장 이복영) 대경대학교 메이크업과(학과장 이경희),

문화공방 DKB(대표 이영민), 보니엘의원(원장 함영찬), 동안미소한의원(원장 김진혁), 예빈헤어(대표 방금식), 아신아트컴퍼니(대표 이인복), 스폿라이트

(대표 가수현), 최숙헌 우리옷(원장 최보겸), 중앙정형외과(원장 이종민), 유노치과(원장 최영윤)등 협찬으로 치러진다.

탑 모델아카데미는 모델인프라의 지역 한계성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매년 정기적인 패션쇼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역 축제와 행사에 초청 패션쇼도 매년 진행하고있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