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백화점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성탄절 행사'에 분주하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크리스마스 맞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갤러리아 앱 내 이벤트 접속 후 응모 가능하며 당첨확인은 30일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판매를 지하 2층 몽슈슈, 마듀, 하레하레 브랜드에서 진행하며, 케이크 사전 예약 및 결재시 10% 할인해준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산타에게 소원이 담긴 행운의 편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0만원 상당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 롯데 시그니엘 호텔 연 12회 이용권, 롯데 호텔 라세느 4인 식사권(3명), 키자니아 무료초대권(200매, 성인/어린이 각 1명) 등이 경품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소원 게시글과 함께 인스타에 업로드하면 된다.

최근 기옥이 뚝 떨어지면서 강추위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지역 백화점이 겨울 아우터 할인 행사도 펼치고 있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는 층별 행사장과 매장에서 겨울 상품전을 진행한다. 3층 행사장에서는 BCBG 겨울 인기 아우터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NBA/리바이스 겨울상품 기획전이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9층 특설매장에서 '아웃도어 아우터 특집전'이, 1층 정문이벤트홀에서는 주말 3일간 연말 한정으로 풍성한 홀리데이 기획 한정 세트를 선보이는 '에스티로더 메가 이벤트'가 펼쳐진다.

백화점세이는 브랜드별 F/W 신상품을 전면에 배치하고 고객몰이에 나선다. 겨울 시즌 필수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웃도어 겨울 인기상품 최대 70% 특집전 행사를 준비했다. 이어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BEEN·블루테일 사계절 최대 90% 창고 대방출 특집전'이 펼쳐진다. 본관 4층 '앤드지 매장에서는 19년 F/W 전품목 최대 50% 특집전', 세이투1층과 본관1층 연결통로에서는 '금강제화/랜드로바 겨울슈즈 균일가'가 펼쳐진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