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일 ~ 6월 1일 선착순 5만 원 특별 할인쿠폰 제공

[원 데일리=이광섭 기자] 대전시가 한국관광공사 함께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편’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편’은 소비자가 온라인을 통한 국내 숙박 예약 시 특별 할인쿠폰 5만 원을 제공한다.

참여 OTA(온라인여행사)는 17개사 19개 채널이며 11번가, G마켓, 야놀자, 여기어때, 인터파크 위메프, 티몬, 웹투어 등이 참여하며 참여 지자체 12개 지역 모두를 포함한 기획전 페이지를 운영한다.

소비자는 원하는 판매처에 접속하고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최소 7만 원 초과 숙박상품에 한해 예약 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최초 1인 1매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중복 사용할 수 없다.

쿠폰은 발급 후 당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해야 한다. 해당 기간 내 쿠폰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되며, 소멸한 쿠폰은 재발급 가능하다. 예약한 숙박의 입실 가능 기간은 오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이다.

박승원 시 관광진흥과장은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편 추진으로 침체한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대전 지역의 신규 관광수요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원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